인사말 조합연혁 조합구성 조합원명단 임원명단 찾아오시는길
구군별마을버스요금 통행유형별요금
노선변경안내 칭찬합시다 불편사항 공지공고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제목 사하구 5번 마을버스
작성자 김민지 작성일 2018-08-23
조회수 5
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기사님이 승객에게 대하는 태도에 화가 나서 불편사항에 불만을 제기합니다.

8월 22일 PM.6:01에 유성식당 정류장으로 오는 괴정행 마을버스가 평소보다 빨리와서 제가 정류장까지 못가고 가기 근처쯤에서 서서 세워달라고 손을 들었습니다.

안태워 주시려고 중앙선쪽에 붙었다가 갑자기 문을 열어주셔서 중앙선 가까이 달려가서 버스를 타자마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말씀드리며 카드를 찍는데 다짜고짜 버스기사님께서 화를 고래고래 지르시는데 너무 당황했습니다.

하시는 말씀은 정류장이 아닌데 거기 왜 서있는 지, 뛰는 척이라도 하면 미안해서라도 태워 준다며 고래고래 괴성을 지르며 화를 내며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정류장이 아닌 곳에 태워 달라고 한 점 제 잘못이 맞습니다. 분명 타자마자 사과도 드렸습니다.

하지만 기사님이 하신 말씀을 되짚어보면 정류장에 승차를 하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본인에게 뛰는 모습을 보여주면 차를 세워준다. 이런식으로 갑질적인 발언을 하며 승객들 다 보는 앞에서 고래고래 화를 내시며 소리를 치시는데 되게 민망하고 창피스러웠습니다.

안태워주시고 그냥 지나치시면 될 상황을 굳이 중앙선 가까이에 태워 주시고 화를 내시고.. 처음부터 다음부터는 정류장아니면 안세워줍니다. 하고 말씀하셔도 되는 부분을 꼭 갑질적인 발언과 화를 동반하여 버스안에 위화감 드는 분위기를 조성하셔야만 했는지.. 제 나이가 어리고 여성이라서 더 얕잡아 보시고 저런 행동을 한 것 같다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정말 무서워서 버스 타겠습니까?

다른 기사님분들은 정말 친절하시고 승하차시 인사를 나누며 서로 기분좋은 상태로 버스를 탔었는데.. 유독 그 기사님만 승객에게 대하는 태도가 갑질적이며 친절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저보다 어른이시고 제가 잘못한 부분을 인지하고 있어서 네. 죄송합니다.하며 사과를 드렸지만 돌아오는건 사람들 다보는 앞에서 역정을 내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정말 수치스러웠으며 같이 타고 가시는 아주머니께서도 왜 저런식으로 화를 내며 분위기 험악하게 만드시냐고 말씀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5번 마을 버스기사님들이 친절하여 좁은 만원 버스안에서도 좋은 인상을 가지고 버스를 이용했지만 유독 어제 승객을 대하는 그 기사님의 태도는 정말로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 기사분의 갑질적인 행동과 친절교육을 조금 더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마을버스 되길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