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조합연혁 조합구성 조합원명단 임원명단 찾아오시는길
구군별마을버스요금 통행유형별요금
노선변경안내 칭찬합시다 불편사항 공지공고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제목 금정구3번
작성자 이윤태 작성일 2018-07-24
조회수 1
내용 저기요 제가 어제 오늘 너무 불편해서 말씀드리는데요
금정구 3번 남산역 방향 아침 8시~9시 사이에 기존에 차량배차가 3대 이상 있었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한대도 내려오지않아서 어제는 8시 3분에 도착해서 30분이 되도 안오길래 포기하고 택시를 타고 부산외대 캠퍼스로 들어오니 그때서야 남산역 방향 차량이 출발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8시 5분 차량이 안오더라도 30분에는 오겠지 싶어서 8시 3분에 남산역에 도착해서 8시 48분까지 기다렸는데 안와서 환승은 물론 놓치고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를 타고 캠퍼스에 들어오니 남산역방향 버스가 시동도 꺼진채로 그냥 캠퍼스내에 주차되어 있길래 기사님한테 여쭤보니
자기들 밥시간이라면서 유동적이어서 그렇다고만 하더라구요
아니 다른시간도 아니고 사람이 가장많은 출퇴근시간에 식사시간을 정하신것도 어떻게든 이해하려면 이해할순있겠는데 적어도 식사시간이시라면 다른 차량이 내려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같은 시간대에 구서역방향으론 주구장창 내려가던데 이 차량중에 한대라도 남산역방향으로 내려왔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버스 어플에는 5분후도착이라고 했다가 내려오던 차량이 노선에서 보이지도않고 어플에 표기되었던 차량 번호 1087번호도 사라지고 아주 사람가지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저뿐만 아니라 남산역에는 제가 결국 3번버스 포기하고 택시를 잡을 때 저를 제외하고 30명가량이 줄 서 있었습니다.
그 중엔 저보다 일찍 도착하셔서 줄 서 계신분들도 있었구요.
미리 공지가 되었다면 이 폭염속에 거기서 기다리실 이유도 없었을거고 다른 방법을 생각했을텐데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뭔가 변동사항이 생기면 버스내에만 명시하실게 아니라 적어도 종점과 기점인 정류장에는 변동된 시간표를 붙여놓으신다던지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게 단 하루 변동된거라고 해도 말입니다.
식사를 하지말라고 말씀드리는게 아니라 식사하시는건 당연한 권리이지만 적어도 누군가가 식사를 하신다면 다른 차량이 배차되어 운행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